하나충신교회의 존재 목적

‘하나충신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배우고 누리고 전하는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양성하고, 예배, 교제, 양육, 봉사, 선교를 실천하는 성경적 공동체를 형성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세상을 섬기고 치유하고 변화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교회소개

  하나충신교회는 ‘일산충신교회’의 지원을 받아 개척된 교회로서,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에 소속해 있습니다. 하나충신교회는 16세기 종교개혁자들의 신학에 뿌리를 둔 장로교개혁교회의 전통을 따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진리의 기준으로 삼고,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이 유일한 구원의 길임을 선포하며, 온 우주에 구원과 치유, 정의와 평화를 회복하시는 성령의 역사를 믿음으로 고백하는 교회입니다. 하나충신교회는 십자가의 복음과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배우고 누리고 전하는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양성하고, 예배, 교제, 교육, 봉사, 선교를 실천하는 성경적 공동체를 형성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지역사회와 세상을 섬기고 치유하고 변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담임목사 소개

고승표 목사는 건국대학교를 거쳐 장로회신학대학교 신대원 신학과(M.div)를 졸업하였습니다. 대학시절 캠퍼스선교단체인 IVF(한국기독학생회)에서 신앙훈련을 받았으며, IVF 전임간사로 8년간 사역하며 동서울지방회 캠퍼스 담당, 중앙회 총무실 인사/기획 담당, 학원복음화협의회 실행위원, 의료인사역부 담당, 리더십센터 GLC 기획실장을 역임하였고, 생명의빛광성교회 청년부 전도사(3년), 일산충신교회 청년부 목사(5년)로 사역하며 목회수련을 받고 2017년에 하나충신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